퍼스트드림 재택 알바를 시작하다.
31살... 친구들은 다 결혼했지만 나는 아직 결혼자금도 모아놓질 못했다. T..T
여자 월급은 늘 고정적이고 뭔가 대책이 팰요했다.
남는 시간에 할 수 있는 알바를 찾던 중 퍼스트드림이라는 재택 알바를 알게 되었다.
우선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집에서도 할 수 있다는 점에 마음이 끌렸지만 재택알바는 수당도 많지 않고
사기라는 의심 때문에 선뜻 할 마음이 생기지 않았다.
저렴한 물건 하나를 사도 이것저것 따져보는 피곤한 성격인 나...
이틀 동안 머리 싸매고 컴 앞에서 이곳 저곳 퍼스트드림에 관한 글들을 읽었다.
블로그, 카페, 지식검색등....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 재택 알바를 하고 있었다.
또한 퍼스트드림이 유령회사도 다단계도 사기도 아닌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되어 있는 회사임을 알았다.
티비 2080인가 하는 시사프로에서 퍼스트드림을 허위과장한 못할 알바라고 나왔다 하던데
홈페이지에 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담은 게시판을 읽고 잘못된 보도임을 알았다.
또한 이 일을 하고 있는 분의 솔직한 블로그를 통해서 조금씩 믿음이 생겼고,
나도 한번 해보자 하는 마음이 들었다.
결국 난 퍼스트드림을 신청했고 지금은 정회원이다.
첫 한달 1건의 수익은 28만원이고, 기존회원은 21만원을 받게 된다.
계약기간은 2년....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만 홍보한다면 승산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또 상담원께서 꾸준히 하신 분들 중에 실적이 한건도 없는 분은 없었고 인내가 젤 중요하다 하셨다.
아.... 공부도 하기 싫어하고, 책도 끝까지 읽기 힘든 내가 이것을 2년 동안 꾸준히 할 수 있을까?
물론 도중에 하기 힘들면 다른 사람에게 위임도 가능하다 하니 안심이다.
그리고 지원받은 폰 할부는 어떻게 갚아야 하나??
실적을 쌓지 못하면 매월 4만원 조금 넘는 금액을 내가 내야 한다. T..T
물로 실적을 쌓지 못하더라도 큰 걱정은 하지 않는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매월20번의 출석체크만 하면 월 2만원이 제공되니까....
다 알아본 결과 본인이 홍보 노하우만 생긴다면 참 괜찮은 알바라는 생각이 든다.
다만 꾸준히 해야 된다는 점....
모든 일은 모험이다. 열심히 하기 전에는 그 결과를 알 수 없으니까... 일단 해보자.
이제 의심 그만하고 정회원도 되었으니 홍보를 열심히 해야겠다.
퍼스트드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