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엄마가 왔다 내옆에서 잠든 우리엄마.. 새벽...5시넘어서.,. 울리는 전화벨 엄마깰까봐 조심스럽게 .. 옷방으로 이동했다.. 오빠였다.. 또 왠일일까.. 솔직히 새벽에 오빠한테 전화오면 받기가 두렵다.. 처음엔 좋다고 받았는데 지금은 ..또 오늘은 멀로 떠보실려고 전화를했을까 하는생각;; 나: 응... 오빠: 머해? 나: .. 잤어.. 오빠:야 소리잘안들려 .. 나: 안들리냐.. ? 오빠: 안들려 ㅡ 너가전화해바 뚝..
걸었다.. 나: ㅡㅡ 들리냐 오빠: 아 들리네 니거친숨소리까지 다들린다 ;; 나:....., 오빠: 머해 ? 나: 멀머해... 이시간에 ..ㅡ 오빠:너 외박했지 이게 미쳤어 나: 머래 ㅡㅡ 오ㅃㅏ:ㅋㅋㅋㅋㅋㅋ 나:개소리하고있어;; 오빠:개소리가머야 나: 이상한소리 오빠: ㅋㅋㅋ 나:... 왜..ㅡㅡ 오빠: 아니야 .. 자는데 꺠워서 미안해 나: 멀또미안해 ㅡㅡ 오빠:한참자고있는데 깨웠자나 ; 나:미안하단소리 하지말라고했자나 오빠: 오빠는 항상 너한테 미안한 맘뿐이야 ..오빠솔직히별볼일없는사람이자나 나: 왜 그렇게 생각해 ;; 오빠:그냥 .. 솔직히별볼일없는거 맞지뭐..그런나 좋아해줘서 고맙다 나: ...ㅡㅡ 오빠:그거알아 오빠정말로 너 처음봤을때부터 내껄로 찜했었는데..그래서장난도칠려고했고 나: 웃기고있네 다른여자들한테도 그렇게 하면서 오빠: ㅡㅡ 야 넌 무슨말을 또 그렇게 하냐 나: 맞자나 오빠 내옆에서도 장난치고 그러면서 오빠:지랄하고있네 개소리좀하지마 그리고 너남자애들하고 연락하는거 내가 몰르는줄알았지 넌 왜 남자들하고 연락하냐 나:오빠도 여자들하고연락하자나 오빠: 나 여자들하고 연락안해 나: 거짓말좀하지마 오빠: 오빠는 여자친구있으면 여자친구한테만 연락하지 딴여자한테 연락안해 그리고 넌 니남친이 배도만지고 그러자나 그때같이있었던사람들이 다봤어 나: 난 모르는일이라고 왜또 그얘기 꺼내는데 오빠: 그렇게 남친들이 좋으면 남친들하고 결혼 하고 살아 나:에휴... 머라는겨 .. 오빠:그러니깐 너도 나 의심하지마 나도안할테니깐 내가 진짜로 그렇게하고다녔으면 억울하지는 않자나 그러면 내가그렇게 하고 다녀야하나 ? 나:.... 오빠:동갑으로만날까 누나를 만날까 동생이 좋을려나 ? 나: ...... 오빠: 맨날 의심하고 주위에서 안좋게 보고 나: 그거야 월랜 나이트디제이가 안좋은 소문많으니깐 그렇지 오빠: 그렇다고 다짜고짜 사람안좋게 보고 , 나: .......그러면 오빠는 안그렇다고 보여주면 되는거자나 근데오빠는 왜 잘말하다가 항상 뒤끝이 시비냐 ? 오빠: 그랬냐.. ?ㅋㅋㅋ근데 너는 어떤사람이랑 결혼하고싶어. ? 나: 나;; .. 그냥 오빠같은사람.. 오빠:그렇게 말고 이상형같은거 있자나.. 나: 착하고... 애교많고.. 매일붙어있어도 재미있는사람.. 오빠:야그건 기본적인거자나 ㅡㅡ 나: 왜 물어보는데 오빠:그냥 궁금해서 , 근데 오빠랑결혼하면 떨어져있어야 해서 자주못볼텐데 나: 알아 .. 내가 따라다니지머 ,,ㅋㅋ 오빠: 그것도 하루이틀이지 ~ 나: 지금보단 많이 보게되겠지.. 오빠:그리고 내가 너한테 왜전화하는줄알아 나: 왜 ;; 오빠: 니남자친구니깐..좋으니깐하는거야 나: ㅡㅡ... 오빠:너가맨날 전화하면오빠말투가 짜증내는말투라고했자나 월랜오빠 말투가이래 나너한테 짜증낸적한번도없어 나: 맨처음에는 말투 안그랬거든.. 오빠:그거야 그때는 만난지 별로 안되었으니깐 ㅋㅋㅋ 나:....ㅡㅡ 오빠: 너는 연애와 사랑의 차이점 알아 ? 나: 음... 오빠:사랑은머인것같아 ? 나:... 매일 보고싶고... 오빠:야그건 당연한거고 ㅡㅡ; 나: ㅡㅡ... 오빠:사랑은 그사람이 마음속에 있다면 어떤잘못을하더라도 용서를 해주고.. 상대방에게 먼가해줘도 더해주고싶고 챙겨주고싶은거 ? 나:그래;; 공감이가네 오빠: ㅋㅋ 공감이가 ? 나:응..ㅡㅡ 오빠: 넌날사랑하나보다..^^
아.. 정말 새벽부터 .. 전화해서 시비나 붙이는인간.. 그래놓고 나중에 문자로는.. "ㅠ자는시간에저나해서미안하다고하는거야오빠늘혼자살아서 가끔은정말쓸쓸해 "
휴휴....... 괴롭다 ㅠ 내가 어쩌다 이런놈을 만난건지;; 조금이라도 내생각해줬다면 저러면 안되는건데;; 힘들다 ;; 연애하기도 사랑하기도 .. 힘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