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omebody
02.07.24
일찍일어나세요... -_-;
저도 한 동안은 새벽 3,4시까지 놀다가 자고 오후 3,4시에 일어났었는데요, 정말 할 짓이 아니더군요. 몸도 금방 수척해지고, 정신건강에도 해롭고요. 그렇다고 새벽까지 논 일이 그런 상태를 보상해줄 만큼 재미를 준 것도 아니더군요. 밤에 친구들이랑 같이 모여서 노는 것도 한, 두번이면 무척 재미있지만, 계속 그러면 재미가 없어지는 것처럼 그런 생활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일찍자려면 우선 컴퓨터를 조금만 해야 할 것 같네요. 만약 컴퓨터밖에 할 일이 없다면, 다른 생활을 찾아보세요. 예를들면, 악기연주나 시쓰기 등등. 좋지 않나요? 아마 하다보면 금방 잠들겁니다. 지루하거든요. -_-; 농담이에요. 정말 좋아요. 아니면 글씨 연습이라도... (이건 정말 지루해요. 글씨 잘 쓰신다고요? @.@)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밖에 나가보세요. 맑은 공기와 함께 이슬을 머금은(?) 풀잎을 바라보며 줄넘기를 ... ㅡ_ㅡ 우후후.. 다른 사람들이 다 잠든 시각에 깨어 있는 것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같겠지만, 아침은 색다른 재미를 준답니다. 친구에게 장난 전화도 좀 해보고 또 아침일찍 배달되는 우유랑 요구르트도 다 마시고 신문도 제일 처음에 보고. 강아지 있으면 자는 강아지 깨워서 산책시키고. 그리고는 아침에 여러가지 책을 읽어보세요. 은은한 음악을 배경으로 깔고 만화책도 좋답니다. 하하하~ 자 그럼 화이팅 입니다.
내일부터 새벽에 일어나서 위와 같은 생활을 하려는 사람이...
|